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리얼 후기 (cosmetic review)

[아리따움 슈가볼 벨벳 블러셔 ] 세일할때 질러버리자!!!

안녕하세요!!!

행복한(?)월요일 아침이 왔습니다!!

여러분들 모두들 힘차게 월요일을 한번 보내봐용 ㅎㅎㅎ

저는 현재..시험기간...ㅠㅡㅠ

시험기간이신 대학생분들.. 힘내요 서로..

이렇게 힘든 와중에도 여러분에게 좋은 후기를 알려주기 위하여

이렇게 젬젬이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제가 블러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용!!

블러셔는 사실 필수 화장품이라고 할 순 없지만

블러셔를 하게 되면 정말 얼굴빛이 달라진다는걸 느낄 수 있죠

사람의 얼굴이 굉장히 큐트해지고 화사해져요!!

그래서 저두 자주 애용 하고 있답니당!!

블러셔는 크게 가루 제형이랑 쿠션제형으로 나뉘는데요

각자의 장 단점이 다른거 같아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가루 제형인데 

사실 저는 쿠션 제형도 사용해본적이 있어요

쿠션은 일단 촉촉한 화장을 하고 그 위에 덧바르기가 편해요!

가루 제형은 사실 촉촉한 피부 위에 바르면 밀리거나 뜨는 경우가 다반사거든요!!

그래서 쿠션 블러셔는 사실 여름에 더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이 시즌에는 아무래도 가루 제형이 화장하기 편할거 같아요

 

자 그럼 제가 직접 사용하는 블러셔를 보러 가보실까용?

슈가볼 벨벳 블러셔 4호 핑크 인 코랄

ㅎㅎㅎ벨벳이네여 

요즘 저 왜케 벨벳 제품을 많이 소개해주는지.. 

기분탓이겠죠?ㅋㅋㅋㅋ

암튼 되게 동그랗게 귀여운 모양이에요

지금 저 블러셔를 사용한지 3달 정도 된거같아요 ㅎㅎ

3달이나 지났는데도 아직도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 블러셔 장점이 크기가 적당히 작아서

파우치에 쏘옥 잘 들어가요 ㅎㅎㅎ

그리고 여는 방식이 보시는거 처럼 굉장히 편하게 열 수 있어요

톡 하고 위로 올리면 톡 올라가는 아주 착한 아이 ㅎㅎ

아 그리구 제가 블러셔를 구입해 본 결과 

블러셔는 무조건 브러쉬가 같이 들어있어야 

화장할때 진짜 편하더라구요 

괜히 블러셔용 브러쉬가 또 필요한 제품이면 

파우치에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 하더라구요 

그래서 무조건 브러쉬가 들어있는거로!!

 

브러쉬가 포함 되어있음

역시 브러쉬가 포함되어 있어서 

화장할때 굉장히 굉장히 편해요 ㅎㅎㅎㅎ

그리고 저 브러쉬가 생각보다 크기가 작지 않아서 

얼굴에서 블러셔가 뭉치는 일도 별로 없구요

물론 브러쉬의 상태가 최상의 상태인 브러쉬는 아니지만

그냥 가볍게 데일리로 쓰시기에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위에 사진 같은 경우는 제가 좀 사용을 해서 

엄청 청결한 느낌?은 아닐꺼에요 ㅎㅎ

거울에 블러셔가 좀 묻어있죠?ㅠㅡㅠ

4호 핑크인코랄

 

조명 때문에 손 색이 이상한거 이해 부탁드려용..ㅎㅎㅎㅋㅋㅋ

아무튼 요 제품은 한 색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 색이 있어요

총 5가지 색이 있습니다!!

출처: 아리따움 홈페이지

짜잔 정말 많은 색이 있죠?

핑크톤 오렌지톤 다운된 느낌의 붉은 톤까지 ㅎㅎㅎ

총 5가지의 색 중에 제가 구입한 색이 어떤 색일까요~~~~

ㅎㅎㅎㅎ

자 정답은!!!!세번째줄에 있는거에요 ㅋㅋㅋㅋ

자 맨 왼쪽부터가 1호~5호 순서대론데요 

1-애프터핑크

2-망고플라워

3-피치프레쉬

4-핑크인코랄

5-베이비로즈

요롷게 다섯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어있어요

매장에가서 얼굴에 직접 테스트 해보시고 구입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럼 제 얼굴에도 살짝 테스트를 해볼까요?

치크 부분만 봐주세요 ㅎㅎㅎ

 

현재 사진에서 보는거 처럼 파운데이션만 바른상태라 

얼굴에 혈색이 없고 그냥 밝은 느낌만 있죠?

저는 시간이 없을 경우에는 그냥 저렇게 화장하고 ㅋㅋㅋ

외출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래도 왠만하면 꼭 블러셔를 하고 갑니다 

블러셔 바른 모습

 

어때용? 확실히 혈색이 도는 느낌을 받을 수 있죠?

제가 ㅋㅋ일부 블러처리한 이유는...너무 화장에 자신이 없어서..?

그래도 치크 부분은 보여줘야 할거같아서 이렇게 보여드려요

블러셔의 장점은 정말 나이가 어려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어요

사람에게 수줍음이라는 단어를 선물해주 듯 볼이 발그레 물들자나요 

발그레 발그레 

확실히 블러셔를 하고 안하고는 차이가 납니다 ㅎㅎㅎ

그래서 꼭 여러분들도 왠만하면 하시는걸 추천!!

아 그리고 이 제품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면 

보시는 것처럼 브러쉬의 상태가 좋아서 골고루 잘 펴발라집니다!

그리고 컬러도 제 얼굴톤이랑 잘 맞아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원래 요 블러셔의 가격은 8000원이에요 ㅎㅎㅎ

그런데 저도 20프로 세일할때 사서 6400원 주고 구입했네여 ㅎㅎ

요즘 아리따움 세일 자주 하던데 여러분들도 세일할때 

하나 쟁여놓으세요 ㅎㅎㅎ

저는 요 제품 아직 사용할려면 멀었답니다!!!

이게 은근 짐승 용량이라서 ㅋㅋㅋ진짜 앞으로 최소 6개월은 더 사용 할 수 있을거같아요

아직 유효기간은 많이 남았으니까 ㅎㅎ천천히 사용할라구요

 

 

자 그럼 여러분 오늘의 유익한 정보는 어떠셨나요?

ㅎㅎㅎ아직 부족하지만 저는 리얼리즘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이것저것 이쁘게 글을 쓰는 재주는 없어요..ㅎㅎ

여러분들 이해 부탁 드립니당 ㅎㅎ

그래도 앞으로도 이렇게 리얼한 후기로

여러분들이 좋은 화장품을 살 수 있게 노력할게요 ㅎㅎ

그럼 이만 젬젬은 물러갑니당

안뇽히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