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리얼 후기 (cosmetic review)

[도자기 피부 끝판왕 쉬드엘 세럼 파운데이션] 1년써본 리얼 후기 ㅎㅎ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젬젬입니다!!!

오늘은 제가 남긴 후기 중에 가장 길게 사용한 화장품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ㅎㅎㅎㅎ제가 오늘 쉬드엘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쉬드엘은 제가 오랫동안 써왔어요

지난번에 제가 페리페라 잉크 파운데이션 후기 남겼죠?

그 제품이랑 쉬드엘 제품이랑 번갈아가면서 사용하고 있었답니다!!

쉬드엘 파운데이션을 1년정도 사용을 하고 거의 다 썻어요 ㅎㅎㅎ

그래서 다 사용하기 전에 후기를 여러분들께 남겨드려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 봅니다!

쉬드엘-세럼 파운데이션

오랜시간동안 사용한 흔적이 있죠?

겉에 글자도 이제 제 손때가 타서 점점 지워지고 있어요

그만큼 애정이 많았고 오랫동안 꾸준히 사용했어요

ㅎㅎㅎ 

리뉴얼 되기전과 후

현재 쉬드엘 파운데이션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리뉴얼 전과 후의 파운데이션 모습이 다 있습니다.

저는 물론 일년 전에 구입했기 때문에 

리뉴얼 전이구요 ㅎㅎㅎ갠적으로 디자인은 지금 제께 더 이뻐 보이네요 ㅎㅎ

아! 뚜껑은 제가 집에서만 파운데이션 바르기 때문에 그냥 버려버렸...습니당ㅎㅎ

또 쉬드엘이 좋았던건 다양한 색상이 있어서 

저에게 어울리는 색상을 찾을 수 있었어요

컬러 뷰

자세히 보시면 WCP,WCY이렇게 두종류가 위아래로 나뉘어 있어요 

마지막에 P로 끝나는게 핑크톤

Y로 끝나는게 옐로우톤 이라는 말이에요

그래서 평소에 핑크톤이 잘 어울리시는 분들으 WCP 

또한 옐로우 톤이 어울리시는 분들은 WCY를 구입하시면 되요!!

그럼 과연 젬젬은 어떤 색을 구입했을까요?

WCY-23호

저는 옐로우톤 23호를 선택했어요 ㅎㅎ

사실 이걸 주문 시키고..이거 괜찮을까 너무 어두운거 아니야? 

걱정을 하면서 주문했는데 

막상 와서 사용해보니 전혀 안그래요

제 피부톤이 조금 누랗고(노란게 아니라 누럼..)

약간 어두운 톤이라서 (물론 많이 좋아졌지만)

23호 톤이 딱 저한테 맞더라구요

그런데 중요한건 이 세럼 23호 별로 안어둡다는거에요 ㅎㅎㅎ

저도 후기 보고 이게 별로 안오둡다는걸 알고 구입하긴 했어요

제 손에 스리슬쩍 발라보겠습니당 ㅎㅎㅎ

제가 쉬드엘 제품을 꾸준히 썻던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세럼 파운데이션이라는 이름 답게 굉장히 촉촉했어요

대부분 파운데이션이라고 하면 그렇게 촉촉하지 않았는데

쉬드엘 파운데이션은 진짜 다르더라구요 

진짜 너무 촉촉해요 ㅎㅎㅎ

촉촉한게 보이시나요?ㅎㅎ

사진이 잘 안나왔는데 진짜 발림성이 너무 좋아요 

스윽 발리는게 넘나리...좋아요 ㅠㅡㅠ

매번 사용할때마다 커버력도 좋고 촉촉하고 도자기피부 표현되서 놀래곤해요

파운데이션만 바른 모습

어때요? ㅎㅎ진짜 파운데이션만 바르고 컨실러는 사용 안했습니다!!

발림성도 좋고 촉촉하게 물광피부로 올라오는 거 보이시나요 ㅠㅠ

그렇다고 막 밀리거나 바로 지워지지도 않아용...

요 파운데이션이 한때 SNS에서 유명했던게 

바를땐 촉촉한데 나중에 보면 보송해져서 되게 좋다고 

소문이 자자 했습니다..ㅎㅎ

저두 그 소문 듣고 의심을 조금 하면서 구입했지만

후회 하지 않습니당 ㅎㅎ

다른 각도에서 찍어봤어요!!

어떠세요? 23호인데도 불구하고 별로 안어둡죠?ㅎㅎ

제가 밝기를 조절한건 아니구 정말 제 피부톤엔 딱 맞았습니다

혹시 저와 같이 어둡고 조금 누런 피부이신 분들은 

제가 구입한 23호 추천 드립니다!!

 

여러분 제가 저번에 포스팅 했던 페리페라 잉크 파운데이션 기억하시나요?

페리페라 파운데이션과 쉬드엘 파운데이션의 차이점을 굳이 말해보자면

쉬드엘-촉촉하고 밀착력이 좋으며 도자기 피부처럼 묵직하게(두껍다는건 아니에요)발린다

페리페라-촉촉하고 가볍게 스윽 발린다 정말 잉크처럼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나요? 

페리페라는 진짜 이름 그대로 잉크처럼 흘러내려요..ㅋㅋㅋ

그래서 빠르게 슈슉 얼굴에 도포한뒤 쿠션으로 팡팡 두드려가면서 정리를 하면 좋구요

쉬드엘은 손이나 브러쉬 등으로 발라주시면되요

좀 더 파운데이션 같은 느낌은 아무래도 쉬드엘이고

빨리 스르륵 바르고 싶으신 분들으 페리페라가 좋은거 같아요 ㅎㅎ

 

또 가장 중요한거 아무래도 가격대겠죠?

요 쉬드엘 세럼 파운데이션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42000원에 1+1 행사중!!

(홍보 아니구요)

저는 예전에 행사할때 하나에 3만원 주고 구입했어요 ㅎㅎㅎ 요게 원래는 한개에 6만원 조금 넘더라구요 

그만큼 좋긴 좋습니다 ㅎㅎㅎ

쿨링감도 적당히 있구요 ㅎㅎ

여러분들 아무래도 가격이 부담스러운 친구랑 공구해서 사용해도 좋을거같아욯ㅎ

 

 

자 그럼 오늘 저는 쉬드엘 파운데이션의 리얼 후기를 들려드렸습니당!!

이제 곧 다 사용해가서 재구매를 해야할지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중이에요 ㅎㅎ

왜냐 아직 페리페라 제품이 남아 있어서요 ㅎㅎ

저는 사실 다 사용하고 나서 사는 스타일이라서..ㅋㅋㅋㅋ

하지만 또 어떻게 될지 모르겠죠? 

그럼 제가 또 좋은 후기가 있으면 찾아오겠습니다!!

모두들 젬젬의 후기를 보시고 현명한 소비 하세요!!!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