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리얼 후기 (cosmetic review)

[피치씨 소프트무드 아이섀도우] 걍 너무 이쁘고 영롱하고 다 함

여러분~~~

안녕하세용 

젬젬입니다 

제가 너무너무 오랫만에 왔죠...ㅠㅠㅠㅠㅠㅠ

흑흑 개인적인 일로 너무 바빠서 글 쓸 시간이 없었어요 

ㅠㅠ죄송합니당 

대신 오늘은 제가 예전부터 살까말까

정말 많이 고민했던 섀도우를 드디어 구입했습니당!!

바로바로 피치씨 섀도우 ㅠㅠ

이건 정말 한 몇달 전부터 보고 있었는데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워서 

그래 내가 가지고 있던거로 하자..하자...쓰자....하다가 

피치씨도 크게 세일을 하더라구요!! ㅎㅎㅎ

19000원대여서 ㅠㅠㅠ사버렸어요 ㅠㅠ

무조건 사야됭 

무료배송에 브러쉬까지 무료로 주는 이런 클라스

 

하...너무 이쁘지 않아여? 진짜 너무 이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바르지 않았는데도 벌써 이쁜 분위기 뿜뿜하는거 보이시져 ㅠㅠㅠ진짜 너무 이뻐용

여러분 너무 이쁘다구요 꺄악 

진짜 이걸 산 저에게 잘했다고 칭찬해주고 싶어요 

 

 

일단 눈이 즐거워야 화장할 맛도 나자나용?

ㅎㅎㅎ헤헤헤 너무 이뻐서 눈화장할때마다 기분이 좋더라구요

요 제품은 지금 가을 겨울에 굉장히 잘 어울리는 섀도우에요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들과 적당한 펄감이 들어간 섀도우가 

잘 발란스를 잡고 있어서 제 맘에 쏙 들어용 ㅠㅠ

 

그리고 가루날림이 심하다는 후기가 있어서 조금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가루날림 없구요!!

저는 사실 브러쉬 보단 손으로 많이 바르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딱히 엄청 날린다? 이런느낌은 안받았어요 ㅎㅎ

손에 바른 모습

지금 제가 바른건 맨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여섯가지 바른거에요~!!

맨 밑에 3색은 아쉽게도 아직 바르진 못했어요 ㅎㅎ

맨 위에 색은 거의 기본으로 스윽 스윽 바르기에 좋아요

그리고 제가 제일 최애 하는 두번째줄!!

 되게 펄입자가 얇아서 은은하게 빛을 내구요 

저는 기본으로 베이스로 맨윗줄을 바르고 펄을 위 쪽에 덧 발라서 눈화장을 하는 편이에요

 

살짝 음영감을 주고 싶으면 저는 딱 정가운데 있는 

요걸로 삼각존을 채워주면 자연스러운 그림자 효과 때문에

아이라인을 따로 안그려도 이쁘더라구요 ㅎㅎㅎ

요게 제가 위에서 말한대로 화장을 하고 아이라인을 한겁니당 ㅎㅎ

춤 연습하고나서 좀 비루한감이 있지만 ㅎㅎㅎ

아 참고로 다른 화장품 정보는

입술: 삐아

피부: 페리페라 잉크파운데이션

입니당 ㅎㅎㅎ

다 찰떡이에요 ㅎㅎ저한테 ㅎㅎㅎㅎ

눈 보시면 은은하게 빛나는거 보이시죵?ㅎㅎㅎ

만족 만족 대만족 ㅠㅠ

다 쓸까바 벌써 아까워하는 중이에요 

눈만 봐주세요^^

ㅎㅎㅎ 이런 느낌 ㅎㅎㅎ어때요??

저는 매우 만족!!!!! 예아아앙 하늘하늘 만세입니당

여러분도 꼭 세일할때 사세여 ㅠㅠㅠ

9구에 이만원대면 너무 괜찮지 않나여

여러분들 다들 피치씨 사세여~~~

(절대 광고가 아닙니당 ㅎㅎ)

 

자 이렇게 오랜만에 돌아와서 횡설수설 말하긴 했는데여 

결론은 오랫동안 고민하고 산 섀도우가 매우 맘에 들었단말입니다!!

ㅎㅎ그나저나 저 섀도우 너무 많이 사는거 같지 않나여?ㅎㅎㅎ....

반성하고 있습니다 

한달에 한번씩은 사는거 같아여...

이제 앞으로 안살게여.....

그치만 여러분들에게 후기를 남겨드리려면 가끔...사겠습니다!!!

 

자 그럼 오늘 젬젬이 가져온 소식은 여기서 마칩니당 ㅎㅎ

모두들 진짜 너무 추워진 날씨 ㅠㅠㅠ

저는 감기가 걸려버렸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너무 오래가네요 이번감기가 ㅠㅠㅠ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구요~~!!!

그럼 젬젬은 또 좋은 정보로 찾아 오겠습니다!